건전하고 올바른 여론형성과 대안제시를

건전하고 올바른 여론형성과 대안제시를

 

서울특별시 중랑구의회 김수자 의장

 

 온 세상이 푸르고 싱그러운 계절의 여왕 5월에 맞이하는 <중랑뉴스> 창사 10주년을 42만 중랑구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독자가 무엇을 원하는지 끊임없이 발로 뛰며 중랑 발전과 구민의 이익을 위해 노력하시는 윤형용 발행인을 비롯한 직원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언론환경과 시시각각 쏟아지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도 지역언론의 정도를 걸으며, 중랑지역 청소년들의 건전한 문화 조성과 올바른 가치관 형성을 위해 중랑청소년백일장 개최에 이어 중랑천사랑 문예대전을 개최하는 등 지역언론의 새로운 역할과 사명을 다해온 <중랑뉴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이처럼 <중랑뉴스>가 지난 10년 동안 중랑지역 발전을 위해 바른 언론상을 구현하며 중랑구민의 눈과 귀가 되고자 노력하였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공정한 보도를 통해 지방자치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도모하고, 지역주민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주민의 신뢰와 참여를 적극 유도해 나갈 것이라고 확신하며, 지금과 같은 열정으로 중랑구 전체를 비추는 햇빛과 같은 역할을 다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우리구에 직면해 있는 주민복지 및 중랑발전을 위한 사업들이 차질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건전한 조언과 올바른 정책방향을 제시하여 주시기를 희망합니다.
우리 구의회에서도 <중랑뉴스>의 건전한 조언과 날카로운 지적, 때론 따뜻한 시선을 바탕으로 지역주민을 위한 정책들을 하나하나 살피며, 중랑구민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지수를 한층 높이고 주민과 소통하는 열린 의회 구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중랑뉴스> 창사 10주년을 축하드리며, 건전하고 올바른 여론형성과 대안제시로 독자들의 사랑과 신뢰를 듬뿍 받는 언론으로 성장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화면맨위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