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의 작은 소리에도 더욱더 귀 기울이길

구민의 작은 소리에도 더욱더 귀 기울이길

 


중랑구청장  문병권

 

중랑구에서 일어나는 각종 지역소식을 인터넷과 지면을 통하여 전달해 주고 있는 ‘중랑뉴스’가 창사 10주년을 맞게 됨을 43만 중랑구민과 함께 축하드리며, 중랑뉴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오늘날 정보의 중요성은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기에 신속하고 정확한 보도를 통하여 중랑구에 꼭 필요한 언론으로 정착하고 구민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언론으로서 앞으로도 구민의 작은 소리에도 더욱더 귀 기울이고 사랑과 신뢰받는 ‘중랑뉴스’가 되기를 바랍니다.
세계화, 지방화, 정보화 시대를 맞아 주민들의 욕구는 날로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아울러 지역 언론의 역할과 책임 또한 점차 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적 흐름 속에 지역사회의 진정한 발전을 유도하고 미래에 대한 비전과 방향을 제시해 올바른 길을 선도해야 하는 것은 지역 신문의 큰 역할과 책임의 하나가 될 것입니다.
중랑뉴스는 그동안 구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충실한 대변인으로서 구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살기 좋은 중랑을 만드는데 조언과 충고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중랑의 거울로서 시민과 함께 기쁨과 슬픔을 같이 해왔습니다.
이제 창사 10주년을 계기로 새로 도약하는 중랑뉴스가 구정의 참모습을 소개하고 유익한 정보를 구민에게 알리는 올바른 정보의 전달자로서 때로는 행정의 충고자로서 선도적 역할을 다할 때 진정한 지역 언론으로 뿌리내리게 될 것으로 믿습니다.
아무쪼록, ‘중랑뉴스’가 진솔하고 참신하면서도 신속 정확한 보도를 통하여 지역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일을 소상하고 폭넓게 다룸으로써 전 구민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지역 신문이 되기를 거듭 기원합니다.

이전화면맨위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