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민 마무리이사, 눈물이 납니다.

변우민 마무리이사, 눈물이 납니다.

 

 변우민 마무리이사 중랑구7호점. 계약할 때는 에어컨 설치며, 파손된 상품은 100% 보상을 해주신다고 그러시더니. 에어컨은 설치도 안 해줘서 전화해서 물어보니, 자기네가 설치 안 한 건 잘못했지만 서비스로 해주는 거라 안 해줘도 된다는 식이고, 에어컨선도 알루미늄이라서 모르고 잘랐다며 미리 얘기 안 한 우리책임이라고 합니다.
본사에 문의하니 본사로 접수된 게 아니라며, 알아서 해결하라는 식입니다. 소비자보호센터에 접수하고 통화하시더니 말을 바꾸시네요. 너무 억울합니다. 피해를 보신분이 많이 있던데, 힘없는 사람은 당해야 합니까? 이글을 보시고 약속불이행하고 소비자를 조롱하는 업체에게 처벌을 내려주셨으면 합니다.

 

답변 교통행정과 

  

이사를 하시면서 에어컨 설치 등 계약이행이 되지 않아 많은 불편을 겪어 속상하실 텐데, 그 배상과 관련하여 우리구에 소재하는 이사업체와 분쟁이 발생된 점에 대하여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이사화물의 피해책임과 관련된 분쟁은 당사자 계약에 관한 사항임으로 소비자보호원 등을 통하여 분쟁을 해결해야 하며, 우리구청에서 이사업체를 법적으로 제재할 수 있는 방안은 없으나, 우리구에 소재하는 이사업체에 대한 소비자피해가 접수된 만큼 적극적으로 분쟁을 조정하여 고객님의 피해가 최소화 되도록 노력하겠으며, 향후에도 이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이사업체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전화면맨위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