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는 보다 질 높은 치안서비스 제공 약속
강현신 중랑경찰서장 |
존경하는 중랑구민 여러분!
밝고 희망찬 2014년, 갑오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기쁨이 넘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뜻 깊은 한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금년은 청마(靑馬)의 해, 중랑구민 모두가 더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역동적인 한해가 되기를 또한 소망합니다.
중랑구민 여러분!
2013년 저희 중랑경찰은 큰 대과 없이 평온하였습니다.
우리 중랑구민 여러분과 경찰서 협력단체 등이 모두 힘을 모아 늘 평화롭고 질서 있는 중랑구를 만들어 가는데 힘을 합쳐 왔기 때문에 큰 사건과 사고 없이 한해를 보낸 것으로 생각합니다.
사랑하는 중랑구민 여러분!
법과 원칙은 자유민주주의 기본 질서이며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존립 기반입니다. 당장 어렵다고 법과 원칙을 무시한다면 우리 사회의 앞날은 기약할 수 없습니다.
희망찬 새해에도 저희 중랑경찰은 주민 불안의 근원이 되는 성폭력·학교폭력·가정폭력·불량식품 등 4대 사회악 근절에 앞장서며, 아울러 탈법과 무질서, 반칙과 부조리를 바로잡아 법과 원칙이 존중받으며 지역 주민이 행복한 중랑구를 만들기 위하여 혼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중랑구민 여러분!
끝으로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우리 중랑경찰은 이제 곧 40년 묵동 경찰서 시대를 마감하고, 향후 밝은 미래를 바라볼 신내동 신축 경찰서로의 이전이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새해에는 중랑경찰이 지역주민의 사랑과 신뢰를 받으며 신축청사에서 더 밝고 환한 모습으로 보다 질 높은 치안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주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