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신년사/ 강동호 새누리당 중랑을 당협위원장

청마의 활기찬 기상받아 일취월장하는 새해 기대

강동호 새누리당 중랑을 당협위원장

 

존경하는 중랑구민 여러분!
희망찬 2014년, 갑오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시고, 소원성취 하셔서 행복한 한해가 되시길 축원합니다.
평소 새누리당과 저에게 많은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중랑구민 여러분께 새해인사 드리게 됨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새해에도 변함없이 새누리당을 지지해주시고, 사랑해 주시고, 많은 성원과 관심과 지지를 부탁합니다.
존경하는 중랑구민 여러분!
지난 2013년은 정말 다사다난했습니다. 우리나라 최초로 박근혜 대통령께서 여성으로서 대통령에 취임하셨고, 국제정세는 북핵과 중·일의 군사 대국화와 일본 아베정권의 우경화로 참으로 복잡다난했습니다. 그런가하면 국내 정치는 한치 앞을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정쟁에 몰두해 국민들을 불안하고 화나게 했고, 연말의 철도노조 파업은 우리가 갈망하는 ‘비정상의 정상화’가 얼마나 중요한 것인가를 깊이 생각하게 했습니다.
존경하는 중랑구민 여러분!
2014년은 박 대통령이 집권 2년차를 맞이하는 해입니다. 지금부터는 국정수행에 최대한 동력을 살려 국정전반에 성과가 나타날 수 있는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도록 우리 중랑구민 여러분께서 힘을 모아 주셔야 하겠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시야를 세계로 돌려 세계사에서 주목을 받는 성숙하고 진정한 선진국으로의 위상을 정립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자주국방과 자주외교의 능력을 완벽하게 갖추어 가는 국가로의 지향이 있어야 합니다. 당연히 우리 중랑구민 여러분도 앞장서서 달려 나아가야 합니다. 이제는 중랑구민 여러분이 앞장섭시다.
존경하는 중랑구민 여러분!
올해는 또 동시 지방선거가 실시되는 해입니다. 우리 중랑구도 구청장 등을 새로 선출하여야 하고, 여야 정개특위에서 어떤 결과를 도출할지 모르지만 정치개혁을 앞당길 수 있는 좋은 결과가 나오면 제가 앞장서서 중랑구 발전에 큰 획을 긋고 지방자치제도가 정착될 수 있도록 열심히 뛰겠습니다. 중랑구민 여러분의 절대적인 지지와 동참을 기대합니다.
존경하는 중랑구민 여러분!
갑오년 새해, 청마의 활기찬 기상을 받아 우리 중랑구민의 일취월장하는 새해가 되시길 거듭 축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원성취하세요. 감사합니다.

이전화면맨위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