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 뛰는 현장중심 의정활동 적극 전개
사랑하는 중랑구민 여러분!
다사다난 했던 한해를 뒤로하고 그 어느 때보다도 희망찬 태양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새해에는 행복과 희망으로 가득 찬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 우리 의회는 ‘현장의정으로 구민에게 희망을!’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지역 현안문제 해결에 앞장섰으며, 주민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조례정비와 예산심사에 열과 성을 다하여 노력하는 등 다양한 의정활동을 통해 구민의 복지증진과 중랑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새해에도 우리 구의원 모두는 주민여러분의 소중한 뜻을 받들어 주민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한 무한한 봉사자로서의 소임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첫째, 주민들과 대화의 장을 마련하여 다양한 의견과 여론을 폭넓게 수렴하여 주민을 위한 정책을 개발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함으로써 주민의 의사가 구정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의회 본연의 기능과 역할인 구정을 감시하고 견제하는 일과 더불어 중랑 발전을 위한 현안사업들에 대해서는 더욱 효율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하겠습니다.
셋째, 민생현장을 직접 발로 뛰면서 진정한 구민의 의사를 수렴하여 이를 정책대안으로 제시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가겠습니다.
넷째, 어려운 지역경제와 서민경제를 위해 주민들의 피부에 와 닿는 지원책을 마련하고,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운 중랑을 만들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43만 중랑구민 여러분!
미래는 준비하는 사람의 몫이라 했습니다. 지금 우리 앞에 놓여 있는 상황이 비록 어렵고 힘든 것이라 할지라도, 희망을 잃지 않고 어둠을 헤쳐 간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새해에는 모두의 꿈을 향해 한발 더 다가서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