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중랑구의회 의장 김수자
구민 여러분과 함께하는 소통의 의회
중랑구의회 의장 김수자
존경하는 43만 중랑구민 여러분!
다사다난 했던 한해를 뒤로하고 그 어느 때보다도 희망찬 태양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새해에는 행복과 희망으로 가득 찬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 우리 의회는 ‘주민과 소통하는 열린 의회’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지역 현안문제 해결에 앞장섰으며, 예산심사에 열과 성을 다하여 노력하는 등 다양한 의정활동을 통해 구민의 복리 증진과 중랑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새해에도 우리 구의원 모두는 주민여러분의 소중한 뜻과 바람이 구정의 중심이 되도록 하고, 주민을 위한 진정한 봉사자로서 주민의 복리증진과 지역발전에 앞장서 맡은 바 소임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먼저, 집행부와 의회 상호간에는 조화와 상생의 관계를 유지하면서, 구민여러분과 함께 논의하는 공론형성과 의사집결체로서의 표본이 되겠습니다. 또한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운 중랑을 만들기 위해 더욱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사랑하는 중랑구민 여러분!
구민의 복리 증진과 중랑 발전이라는 목표를 향해 출발했던 제6대 중랑구의회가 어느덧 반환점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중랑구의회는 의회의 역할을 제고하고 기능을 극대화하면서 의회가 구민 여러분과 함께하는 소통의 장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17명의 의원 모두는 개개인의 능력과 열정을 하나로 모아 구민 여러분의 눈과 입이 되고 손과 발이 되는, ‘섬김의 의정활동’으로 매진하겠습니다.
구민 여러분께서도 계속적인 관심과 성원 보내주실 것을 부탁드리면서, 새해에는 모두의 꿈을 향해 한발 더 다가서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중랑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