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상공회 송년의 밤 행사
김태웅 회장 등 임원들, 중랑장학기금 600만원 기부
중랑구상공회(회장 김태웅)는 12월 6일 상봉로얄컨벤션에서 기업공로자 표창과 중랑장학기금 전달 등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지역사회 발전과 경제활성화에 이바지한 공로로 (주)청명주택관리 강현호 대표이사, 와이피트레이딩컴퍼니 박율 대표, (주)태왕이앤씨 양승태 대표이사, 삼현상사 유재홍 대표, 채선당(신내동점) 김혜현 대표 등에게 구청장 표창이 각각 수여됐다.
또 중랑구상공회는 김태웅 회장 300만원, 임원 일동 300만원 등 모두 600만원을 중랑장학기금으로 기부했다.
김태웅 상공회장은 송년사를 통해 “내년에는 형식적인 사업을 과감히 배제하고 피부에 와 닿는 기업지원 사업을 확대하는 한편, 청소년들에게 경제관을 심어줄 수 있는 경제교실 등 내실있는 사업 위주로 나가겠다.”면서 “경영은 물론 현장의 애로나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유관기관과 협조해 적극 해결함으로써 중랑구 상공인들의 명실상부한 대변인 역할을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문병권 중랑구청장은 축사에서 “관내 기업들과 중랑구상공회가 발전해야 중랑구 발전도 가능하다는 생각으로 많은 행정지원을 해왔다”면서 “앞으로도 우리 지역 기업 발전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으니, 돈 많이 버셔서 장학기금도 많이 내달라는 부탁을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