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0현장민원 처리 우수사례 사진 전시회
  • 120현장민원 처리 우수사례 사진 전시회


     중랑구가 28일부터 내달 1일까지 5일간 중랑구청 1층 로비에서 ‘120 시민불편살피미(현장민원) 사진 전시회’를 열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2013년 한 해 동안 ‘120 시민 불편살피미(현장민원)’를 통해 접수된 불편사항 중 신속하게 처리했던 도로 파손, 위험 시설물 정비, 쓰레기무단투기 등 우수사례 24장면을 선별해 보여준다.
    120 시민불편살피미는 일상생활에서 겪고 있는 각종 불편사항을 120 다산콜센터로 신고하면 소관부서 담당자가 민원처리 후 결과를 핸드폰 문자로 송부하는 편리한 대민 서비스이며, 중랑구는 한 해 평균 1만7000여건의 불편을 해결하고 있다.
    중랑구 관계자는 “120 다산콜센터 민원이 보편적이고 편리한 민원창구로 주민들의 활용빈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 민원처리 및 점검 등 민원관리에 있어 더 체계적인 시스템 운영으로 민원처리 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글쓴날 : [13-10-31 08:19]
    • 편집국 기자[news@jungnan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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