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그리스(Grease)’의 'Summer Nights’는 우리에게 친숙하다. 'Summer Nights’ 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익숙한 ‘Since I don't have you’ 등 뮤지컬 ‘그리스(Grease)’의 명곡들은 지금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중랑구가 누적 관람객 수 100만 명에 빛나는 최고의 뮤지컬 ‘그리스(Grease)’의 하이라이트만을 관람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구는 오는 29일 저녁 7시 30분 구청 지하대강당에서 뮤지컬 ‘그리스(Grease)’ 하이라이트 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그리스(Grease)’ 는 1950년대 미국의 새로운 자유를 표방하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했던 패션으로 ‘머리에 바르는 포마드 기름’을 의미하며 뮤지컬 ‘그리스(Grease)’는 합창클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젊은이들의 열정을 그린 작품이다.
구는 뮤지컬 그리스 전체 공연 중 하이라이트 부분을 편집해 60분의 드라마가 이어지는 형태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공연하며, 관람객들은 흥겨운 음악과 화려한 댄스가 어우러진 공연으로 무더위에 지친 여름밤 신나고 낭만적인 시간이 될 전망이다.
중랑구 관계자는 “뮤지컬 베스트셀러 그리스의 하이라이트만을 모아 선보이는 이번 공연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될 전망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연으로 주민들의 다양한 문화 욕구를 충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구는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배려좌석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기타 공연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중랑구청 문화체육과(☎2094-1833)로 문의하면 자세한 설명과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