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방위의 날’ 심폐소생술 배웠어요
  • ‘민방위의 날’ 심폐소생술 배웠어요

    민방위 훈련이 실시된 15일 서울 중랑구 중화초등학교에서
     학생들이 심폐소생술을 배운 후 실습해 보고 있다.

      
     중랑구는 오늘 중랑소방서와 함께 중화초등학교 전교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화재발생시 신속한 피난대피훈련 및 소화기 사용요령과 심폐소생술 등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 글쓴날 : [15-05-01 11:46]
    • 편집국 기자[news@jungnangnews.co.kr]
    • 다른기사보기 편집국 기자의 다른기사보기